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드나

by 스위트곰 2021. 5. 2.

세드나

패드 트루치오와 스콧 셰퍼드는 태양계의 특이한 위치에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멀리 떨어진 곳에서 시체를 발견했다. 이 발견은 오늘 마이너 풀라니 전자 동아리와 네이처 신문에서 보고됩니다. 이 신문에서는 새로운 물체의 발견이 크지만 더는 드물지 않습니다. 2012년 VP113을 특별하게 만드는 장소다. 즉 지구 거리의 80배, 해왕성의 거의 3배 이상 태양에 접근하지 않으며, 보통 450AU까지 더 멀리 떨어져 있다. 태양계에는 2012 VP113과 같은 궤도를 가진 다른 세계가 단 하나 있습니다. 세드나입니다. 천문학자들은 오랫동안 세드나를 위해 두 번째를 찾고 있었다. 트루히요와 셰퍼드가 결국 세드나를 발견한 것은 그 어떤 것보다도 안도감에 가까웠다. 오늘날 인터넷에는 태양과 비슷한 거리에서 발견되지 않는 행성의 존재를 암시하는 많은 추측이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이제 그 발견이 위대한 것이 될수록 그것이 우리에게 세드나의 존재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가르쳐준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 발견은 우리에게 그런 세상을 찾을 가치가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래서 우리는 왜 세드나가 2012년형 VP113이 웃겼는지 설명하기 위해 백업하고 설명할 필요가 있다. 나는 이 부분을 분명히 이해하려고 애쓰고 있었기 때문에 할 레비슨에게 전화를 걸었다. 할레비슨은 우리가 알고 있는 태양계의 궤도에 대해 알고 있는 것을 이용하여 태양계가 어떻게 형성되었는지를 이해하기 위해 많은 일을 한다. 그는 이제 세드나의 존재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생각하는 역동 주의자를 설명함으로써 나를 도왔다. 먼저 태양에서 수만 개의 AU에 이르는 광활한 지역에서, 아주 멀리 공전하는 얼음의 몸 구형 피부인 오토매틱큐물루스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이것은 태양에서 이웃 별까지의 구형 조각입니다. 이 물질은 태양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기 시작하지 않았고, 할은 나에게 설명했다. 행성들 사이에 얼음 덩어리가 있는 것부터 시작해서, 그들은 밖으로 흩어지기 시작한다. 그들은 속도를 높이기 위해 행성을 날린다고 생각한다. 우주선은 항상 그것을 한다. 행성은 더는 궤도를 넘어 궤도에 당신을 배치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것은 단순히 페이스 킥이지 위치 킥이 아니기 때문이다. 그래서 행성이 초기에 형성될 때, 그들은 근시안이 행성 사이에 남아 있는 방식으로 이 혜성을 산란시킵니다. 은하가 하는 일은 반주 축을 바꾸는 것이 아니라 근일점 거리를 변화시켜 수천 개의 AU에서 은하계가 행성계에서 들어 올려 자기 구름 속에서 얼게 된다. 세드나와 새로 발견된 2012 VP113은 태양과는 매우 거리가 멀지만 구름의 안쪽 가장자리에는 가깝지 않습니다. 세드나가 발견된 후, 이론가들은 태양으로부터 중간 거리의 세계를 얻는 방법을 설명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몇몇 행성들은 또한 멀리 떨어져 있지만, 심지어 오토매틱큐 물루스에서도 멀리 떨어져 있다. 트루히요와 셰퍼드는 "내부 오토매틱큐물루스"라고 불리는 공간에 있지만, 헌 그것을 "한 세대의 오토매틱큐물루스"라고 부르는 것을 좋아하고, 잠시 후 그 이유를 설명한다. 헌 세드나가 이상했던 이유를 설명했다. 세드나의 흥미로운 점은 은하계가 5~6,000AU가 되어야 한다는 것이고, 세 번 하는 일은 여러분이 무엇인지에 달렸지만, 수천 개의 AU가 있다는 겁니다. 세도나는 펴심 궤도에 있으며 궤도에 형성될 수 없습니다. 콘크리트를 타려면 원형 궤도에 있어야 합니다. 그래서 뭔가에 흩어져 있지만, 행성과는 거리가 멀어서 할 수 없는 겁니다. 둘레가 너무 크고 은하계가 태양에 가까워서 세드나는 놀랐다. 왜냐하면, 우리는 거기에 놓을 수 있는 어떤 것도 모르기 때문이다. 발견되지 않은 행성들이 세드나의 근의 위치 근처에서 태양 주위를 돌고 있거나, 수송 별들이 태양의 수백 AU 이내로 접근함으로써 수송 물체의 궤도를 파괴했거나, 지구가 별들의 무리에서 태어났다는 사실에 대한 모델을 파괴했다. 마이크는 새로운 행성을 발견하는 것을 좋아했기 때문에 행성 X를 많이 좋아한다고 말했지만, 가장 그럴듯한 설명은 별 클러스터 1이라고 생각했다. 그가 모델을 설명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세드나가 너무 가까이 지나간 많은 별로부터 정말 작은 발길질을 많이 받았기 때문에 세드나는 별을 통해 별들을 크게 걷어차지 못했을 것이라고 상상해본다. 천문학자들은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대부분의 별은 혼자가 아니라 함께 가득 찬 많은 별의 쓰레기 속에서 오랫동안 태어났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은하수 지역에는 이제 입방체 인식당 별들이 있다. 그래서 그 길이의 끝이 있는 상자 안에 별이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태양이 기원했을지도 모르는 별들의 무리 중에는 이 부피의 수천 개의 별, 심지어 수만에서 수십만 개의 별들까지도 있는데, 이 별들은 모두 아직 형성되어 있는 별들 사이의 엄청난 양의 가스의 중력에 의해 함께 고정되었을 것이다. 나는 이 별 중 하나에서 우리가 본 풍경이 우주에서 가장 훌륭한 광경 중 하나라고 믿지만, 나는 생명체가 그것을 본 적이 없는지 의심스럽다. 왜냐하면, 생명체는 너무 오래 살지 않을 수도 있고 단단한 행성을 만들 시간이 없기 때문이다.별이 아직 형성되지 않은 상태에서 결국 핵융합 동력 핵에 불을 지를 만큼 큰 가스를 끌어당기면서, 그들은 모든 것을 지탱하는 나머지 가스를 빠르게 날려버리고, 고독에서 성간 우주로 떠다닌다. 오늘날 우리는 태양에서 우리의 형제들을 다시 찾을 방법이 없다. 다른 별들이 태어났을 때 우주에서 일어나는 이러한 과정을 보고, 45억 년 전을 돌아보고, 태양 자체가 형성되는 것을 볼 방법이 없다. 세드나처럼 궤도에 올려놓는 과정은 우드 구름이 어떻게 형성되는 지와는 별로 다르지 않다. 그것은 밀도가 높은 환경 때문에 더 작은 거리 규모로 간단히 더 일찍 작동했다. 그래서 헌 세드나와 2012년 VP113이 점령한 우주 지역에 "1세대 오토매틱 클라우드"라는 별명을 좋아한다. 오토매틱 클라우드에 관해 이야기할 때, 그것은 우리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것보다 먼저 형성된 오토매틱 클라우드이며, 세드나와 같은 물체를 연구하는 것은 큰 이유입니다. 헌 나에게 "내부 자폐증의 물체의 궤도는 태양이 형성된 별자리의 상태에 대해 말해준다.

댓글